작성일

팟 캐스트 우리는 높은 거리의 표준시 죽음에 대해 이야기 할 필요가, 오프 홀덤 후기

기자 지지자와 업계 전문가는 영국 높은 거리의 실패 건강과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지역 공간은 아웃오브타운 쇼핑 센터와 온라인 거인 무엇을 제공 할 수 크리크 t 팟 캐스트 청취하는 방법 닉 존슨 사라 버틀러 조이 목재 andJohn Domokos을 특징으로는 리 Glendinning에 의해 knowPresented에 필요한 모든 것을 및 생산 수잔나 Tresilian 최대 샌더슨과 스튜어트 SilverWed 2018년 12월 12일 06.00 GMTLast는 2018년 12월 12일 08.50 GMTUK 높은 거리가 예측에 따르면 신용 위기 이후 가장 조용한 크리스마스에 직면하고 수요일에 수정했습니다.

점점 대신 제품의 경험을 구입하는 말인가 Brexit로 인한 낮은 소비자 신뢰 민첩성 온라인 경쟁 업체와 구매자의 조합은 몇 가지 이유가 습관을 지출의 변화에 ​​대한 책임 것으로 인용된다.

올해 역시 2018 년 첫 9 개월 동안 손실 85000 소매 작업으로 축소 또는 종료 된 같은 토이 저러스 Maplin Debenhams의 프레이저의 집 에반스 사이클 및 임산부 등 잘 알려진 이름으로 영국에서 특히 의기 소침하고있다.

소매 외에도 많은 도시는 지역 도서관 술집 보육 또는 커뮤니티 센터 항상 중요한 사회적 기능뿐만 아니라 상업 하나를 충족 한 장소를 하는 싸움을 가지고있다.

이 매달 팟 캐스트에서 보호자의 지지자들은 기자 및 업계 전문가 패널과 함께 자신의 경험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있는이 에피소드는 높은 거리의 서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지지자들은 물론 파트 타임 저임금 일자리의 손실로 높은 거리에서 커뮤니티 기쁨과 생산성의 부족 이상 자신의 좌절의 이야기 그리고 왜 이러한 변화의 매우 작은 범위가있다 그것은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여자들.우리가 패널에 넣어 다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떤 마을 센터에 젊은 세대를 끌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다른 하이 스트리트 모델을보고해야 하는가? 개인이 가지고있는 우리는 우리 사회의 삶에서 어떤 책임을 참여합니까? 우리는 편리한 온라인 소비의 이후 행진을 반대하기 위해 노력 하는가? 닉 존슨 알트 링캠 시장 사라 버틀러와 조이 나무의 설립자이자 운영 이사 존 Domokos에서 모두 소매 기자 영상 기자의 Guardian의 공동 제작자는 리 Glendinning에서 회원에 대한 호스트와 편집장을 가입하는 의 스토크에서 제작하고 어디서나 그러나 웨스트 민스터 시리즈.이 포드를 즐기고 시리즈의 나머지 따라 잡기하려는 경우 당신은 멸종와 민족주의에서 여기 완전 채식의 상승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한 토론을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개방적이고 한다네 액세스 우리의 저널리즘을 유지하려면 independent.And 사설됩니다 가레스 풀러 PAMore의 방법을 listenApple PodcastsGoogle PodcastsDownloadSupport GuardianThe 지지자도 weneedtotalkabout 사진에서 우리를 이메일로 토론에 대한 미래의 주제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점점 이메일을 통해 Twitter에서에 FacebookShare에 우리 work.Support GuardianShare 자금을 우리의 독자가 필요합니다이사사다리차 SK2세트